대대손손 공지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이렇게 글을 써서 어색한 기분도 드네요.
대대손손에 2020 개정에 대해 많은 분들이 질문을 해주셔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제 책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결론만 말씀을 드리자면 대대손손 개정 계획이 없습니다. 아마 오탈자 정도만 수정되어 출판이 될 것 같습니다. 대대손손에 있는 문제가 바뀌거나 달라지지는 않습니다.
개정을 할 시간이 부족해서 대대손손 개정을 안하는 이유이기도 하지만 개정을 안하는 가장 큰 이유는 제가 점점 수능과 멀어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제가 수능과 점점 멀어지고 있다는 말이 어떤 뜻이지 설명 드리자면, 수험생 시절 때처럼 빨리 문제를 풀 수 없고 생명과학에 대한 감도 많이 떨어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생명과학에 노력을 안해서 그런 것보다는 수험생의 입장이 아니라서 그렇게 된 것 같습니다.
저는 미숙하더라도 수험생의 입장에서 느꼈던 것들을 책에 녹여내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수험생 때 생각했던 것들, 느꼈던 것들을 책에 녹여내는 것이 힘들다고 느꼈습니다. 녹여낸다고 해도 억지로 녹여내는 기분이 듭니다. 지금의 저는 수험생의 시선이 아닌 그저 생명과학을 잘했고 재미있어 하는 대학생의 시선으로 생명과학을 보는 것 같습니다. 이런 시선으로 책을 쓰는 건 저자와 독자 모두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2020 대대손손 개정을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대대손손에 있는 문제나 내용에 관한 질문은 언제든지 해주셔도 됩니다. 제 책의 독자가 0명이 될 때까지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제 책을 있도록 해주신 대대손손 독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wavve로 마녀2 보느라 업로드가 늦었습니다 :) 신시아님 너무 아름다우시네요...
-
좋은 의사 되겠습니다
-
논술 공부 어떻게 하셨나요?
-
이번에 가톡릭대 의대 폭발할듯
와 닉신기
파이팅입니다
도움되었다니 오히려 고맙네요.
풀어보고 후기 남길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