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머신 보고서 첫판이 발행되었습니다
Time Machine은 오늘 본 수능 시험 점수를 과거 5개년 수능 점수로 가장 정밀하게 과학적으로 변환하여,
지난 5년 간 입시에서 서-연-고-서-성-한 6개 대학에 지원을 했을 때 어떤 결과가 나왔을지 개인적/입체적으로 분석해주는 보고서입니다.
지금시점에 논술시험에 참가해야 할지 말지를 판단하는 데 있어 가장 도움이 되는 정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르비 20년 역사상 가장 빠른 시점에 Time Machine 보고서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수능 당일 이 시간대에 첫 보고서가 나오는 것은 초유의 일입니다.
예전보다 훨씬 더 진보한 AI경험으로 이미 상업적인 수준의 품질에 추정값이 도달했다고 판단하여 초판 보고서를 이른 시점에 발행하게 되었습니다.
다만 빠른 속도로 보고서를 발행하기 위해 정확도에 있어 일정 부분 타협을 하였습니다.
지금 발행된 보고서 초판 21.0.0 은 최종판 보고서와는 분석값에 있어 많은 차이가 있을 수 있음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일 그리고 모레에 걸쳐 여러 변수를 추가로 산입하고 방대한 표본을 반영하여 정확도가 더 높은 21.1.0, 21.2.0 보고서를 발행하게 될 것입니다.
Time Machine 보고서는 언제 구입하시더라도 성적표 배부 전날까지 계속 업데이트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르비 앱을 설치하시면 보고서가 업데이트 될 때 알림이 간다고 합니다.
( iOS https://apps.apple.com/kr/app/%EC%98%A4%EB%A5%B4%EB%B9%84/id621221859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orbi.android&hl=ko )
이미 구매하신 분들은 모의지원에 점수를 입력하셨으면 보고서가 이미 생성되어 있을 것입니다.
타임머신 페이지 우측 상단의 [결과보기] 버튼을 눌러서 보고서를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점수를 입력한 적이 없으시면 점수입력 버튼을 눌러 입력하시면 됩니다.
결과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올 것입니다.
Time Machine의 주요 페이지를 발췌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올해 수능 점수를, 가채점 원점수만으로 가장 과학적으로 과거 수능 시험 점수로 변환합니다. 이 과정에서 변환표준점수와 표준편차, 대학별 가중치 등을 심층적으로 고려합니다.
그래서 과거 5년 간의 점수로 올해 수능 시험 점수를 변환한 후,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서강대, 성균관대, 한양대에 그 점수로 지원을 하면 결과가 어땠을지를 분석합니다. 그리하여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한 장의 Heat Map으로 한 눈에 볼 수 있게 해드립니다.
Map 전체가 초록색으로 도배되어 있다면 논술시험에는 참가할 필요가 없겠지요. 반대로 빨간색 투성이라면 논술시험에서 지푸라기라도 잡아야 할 것입니다.
전체적인 결과를 한눈에 보여주는 위와 같은 Heat Map 외에, 대학별/학과별 분석도 아래와 같이 제공합니다.
Time Machine 은 아래 버튼을 눌러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AI모의지원의 모든 서비스가 현재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므로 모의지원도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주말부터 전국석차 등 더 심층적인 정보가 제공되고, 며칠 내로 대학별 점수 기준 모의지원도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소통 채널의 일원화 + 더 신속한 답변을 위해, orbi.fait@gmail.com 로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제 3학년인데 그냥 편입을 할까...
-
ㅅㅂ 이놈의 내성발톱 또자람 맨날 발톱깎이로 파내는데 이거 병원 가야 낫나
-
<<<이거 심장인거 첨알았네 ㅅㅂ
-
머리아프네 지금자서 7시기상함 ㅅㄱ
-
ㅇㅈ 0
-
개패고싶네
-
다시 태어나야겠지 뭔가 목 두껍고 얼굴 공룡상인사람 진짜 멋진거같음
-
그 성적표 팔아먹으면 될듯 한 백만원정도면 사갈사람 많을거같은데
-
그냥 둘 다 듣는건 너무 시간낭비임? 작년에 수학 백분위 92로 2떴음
-
<< 참고로 이거 꽃다발이 아니고 심장임ㄷ
-
러셀기숙 3
국어를 개못해서 (4~5등급) 국어를 개낮은반 걸릴것 같은데 그래도 갈 가치 있음?
-
ㅈ반고는 서울대 의치한 전멸임
-
나도 질문 받아 6
요... 아무도 안 해주면 슬프겠다...
-
오 제발.. 발뻗잠 가능한부분일까요
-
오늘의 공부 0
롤 롤체 마크
-
숙명여대 이과 고려대 문과 인설의 포스텍 나 이번 설날 가면 안 꿇리겠지?
-
모르는사람이 내 사진첩에서 숨쉬고잇으면 별롤거같아서 안하는데 흠 다시는안해야겟군
-
선넘질한번하장 5
하기만해
-
과목 상관 없이 1등급 이상이면 뭐라도 올려볼 만 할까요 자료 만드는 것, 디자인은...
-
연애하고 싶다 5
오래된 생각이다
-
감이 안잡혀서
-
무엇이든물어보세요 15
쿵짝 쿵쿵짝
-
ㅇㅈ 다 저장했는데 11
이거 잘못된건가요?
-
쪽지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상위과 쫄튀가 전반적으로 심하네요
-
국어에서 많은 깨달음을 얻은 날. 내일은 순공시간 10시간 도전해보겟습니다. 아...
-
안녕하세요 이해원연구소입니다. 2026버전은 3월 중 출간 예정이며, 2025버전...
-
어제 돌았다고 들었는데 오늘은 스킵인가요?
-
해주시면 박수를 쳐드려요
-
분위기가 싹 바뀐 듯 나도 이제 떠날 때가 된 것 같군
-
수빈이에게 은테를 달아주세요
-
자연과학쪽으로 어디 대학까지 갈 수 있나여 대충?
-
아니 그냥 나무위키 읽는게 내가 만드는 자료보다 오천만배 나을거같은데 내가 이거...
-
야식 뭐 먹을까요 곱창 닭발 김치찜 햄버거
-
기분이 좋군
-
공대 메디컬 말고 머 잇을까요
-
주랑측정 특히 남잔데 주량 모르고 막 마시면 아주 큰 사고를 칠수가잇음 쉴드도 잘...
-
작년에 김승리 문학만 들었는데 좋았어서 이번에 독서도 들어보려 하는데 독서 정석민...
-
하~졵 20
오르비얘들아나가서술이라도마시고여행이라도가고좀해라 집에만잇는다고결과가바뀌진안아...
-
사범대인데 대형과 아니여도 자퇴 후 재입학 가능할까요?
-
진짜 수학책 씹고트인데24이후론 안나와서 넘 아쉬움
-
그저 요행만 0
내 위 전부 서울대로 가주세요
-
국수영 443이라 지금부터 6모까지 국수영만 쫙하고 사탐은 그 이후에 하는거임...
-
점공 고속 10
점공에서 제 윗 사람들 성적 고속으로 끌고와서 분석하는거 어케하는지 아시는분...
-
기습ㅇㅈ 13
••
-
으흐흐
-
연경 706점 1
595명 지원 166명 모집 최초합 가능?? 점공 계속 밀려나긴 한데 적어도 1차추합으로는 붙겠죠?
-
어어밀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