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y [1026726] · MS 2020 (수정됨) · 쪽지

2022-01-03 22:02:05
조회수 3,701

**한양대학교 의과대학 의예과 22학번 후배님들을 찾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profile.orbi.kr/00042637676

⭐️한양대학교 의과대학 의예과 22학번 후배님들을 찾습니다!⭐️


안녕하세요 2022학년도 한양대학교 의과대학 학생회입니다.

이번에 한양대학교 의과대학 22학번이 되신 여러분들의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한양대학교 의과대학은 매년 신입생들을 위한 네이버 카페를 만들어 친목을 다지고, 입학 전 필요한 여러 가지 공지사항을 전달합니다!! 한양대학교 의예과에 입학하기에 앞서 함께 학교생활을 하게 될 동기들, 선배들과 미리 서로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요?


올해 진행 될 여러 가지 학교 행사들에 대한 공지뿐만 아니라 학교생활에 도움이 될 정보들을 많이 얻을 수 있으니 이 글을 보는 지금 바로 네이버 카페에 가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페에 가입하여야 이후 신입생 단톡방에도 초대될 수 있습니다!


하단에 적혀있는 카페 링크로 접속하셔서 먼저 카페 가입 신청을 해주신 다음, 본인의 합격화면 또는 합격증을 캡쳐하여 수험번호를 꼭!!!! 지우시고 latteoishi@gmail.com 으로 보내주세요! (수험번호를 지우는 이유는 타인을 도용해 사칭하는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서입니다. 합격증 캡쳐 사진은 오로지 본인 확인 용도로만 쓰이며, 본인 확인 후 즉시 폐기될 것입니다.) 

합격증 사진을 보내주셔야 가입승인이 되니 이점 꼭 유의해주세요! 카페 가입 후에는 공지게시판에서 필독 공지사항 확인 부탁드립니다!

22학번 후배님들의 많은 가입 부탁드립니다!! 

혹시 주위에 한양대학교 의예과에 합격한 친구들이 있다면 많은 홍보 해주세요! 

다시 한 번 입학 축하드립니다!!!


'한양대학교 의과대학 의예과 22학번' 카페링크: https://cafe.naver.com/hyumed22welcome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