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뇸띠 [836970] · MS 2018 (수정됨) · 쪽지

2023-03-30 17:52:41
조회수 2,727

[무료 컨설팅] 연대x이대 합격자의 논술 설명회(특강)

게시글 주소: https://profile.orbi.kr/00062555342


2023년 4월 1일 토요일, 일산과 신촌에서 인문 논술 설명회+컨설팅을 무료로 진행합니다. (선착순 4팀 모집)

저희는 교육 그룹 <연화>이며, 논술 설명회 이외에도 교육 프로젝트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목표는 '퍼스널' 즉 개인 맞춤 교육입니다. 이러한 가치를 따라, 설명회에서도 "그래서 나한테 어느 대학이 유리한지", "내가 논술로 갈 수 있을지", "어떻게 써야 합격하고 불합격하는지" 등 실질적으로 학생들이 알고 싶어하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설명회라고 해서 누구나 아는, 시간 아까운, 추상적이고 붕 뜨는 정보를 말하지 않겠습니다. 논술을 아예 모르는 분들도 이해할 수 있게 전형의 처음부터 설명할 것이지만, 뻔한 정보는 최소로만 구성했습니다.

대신 논술의 본질과 실전 합격 스킬들로, 설명회만 들어도 논술에 대해서 알고 얻어가는 것이 있도록 특강식으로 진행합니다. 또한 런칭인 만큼, 설명회가 끝난 후 한 분 한 분께 1:1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컨설팅에서는 개인의 성적 및 성향에 기반한 합격 전략 + 논술과 절대 떼어놓을 수 없는 정시 최저 전략을 저희 두 명이 각각 담당합니다.


이러한 정보 제공과 컨설팅은 합격자와 현직 종사자가 아니면 제공하기 힘듭니다. 저희는 연대 논술 합격자 / 이대 논술 전액장학금 합격자이면서, 각각 컨설턴트 · 강사로 교육 경력을 쌓아 왔기에 논술에 대해서도, 학생에 대해서도 잘 안다고 자신합니다.

일반적인 ‘전형 설명’, ‘수업 홍보’ 설명회가 아닌, 어떻게 인문 논술로 대학을 가는가에 대해 설명하고 논술의 본질을 느끼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학생은 필수로 참석하셔야 하며, 학부모님께서 동반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 설명회 일시 및 장소 ]
- 2023년 4월 1일 토요일
- 오전 : 오전 10시 ~ 오전 12시 / 일산 동구 저동중학교 인근 세미나룸
- 오후 : 오후 4시 ~ 오후 6시 / 서울 신촌역 인근 세미나룸

[ 비용 ]
- 무료 : 설명회 + 컨설팅
- 노쇼 방지를 위해 보증금 2만원을 받습니다. 당일, 참석을 확인한 후 돌려 드립니다. 노쇼시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 인원 및 신청 방법 ]
- 일산(오전) 3팀 현재 2팀 / 신촌(오후) 4팀 현재 3팀
- 학부모님 동반 가능
- 카카오톡 채널 ‘교육그룹 연화’로 문의 주시면 계좌와 폼 (컨설팅 전 사전 정보 기입용)을 드립니다. 보증금 입금 후 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 인원은 보증금 입금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마감 이후 입금 분은 환불해 드립니다.
- 설명회 이후 진행되는 컨설팅은 먼저 신청한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뒤에 신청하신 분은 약간의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프로필 ]
1. 정우성
- 2022학년도 연세대학교 사회복지학과 논술전형 합격
- 前 분당 논술학원 논술 첨삭 조교
- 現 개인 논술 과외 및 컨설팅 (2023학년도 연세대학교 논술 2명 + 컨설팅 2명 합격)

2. 엄채은
- 2023학년도 이화여자대학과 철학과 논술전형 합격 (전액장학금)
- 前 광주 수학학원 수학 전임강사
- 前 광주 종합학원 영어 전임강사

[ 문의 ]
카카오톡 공식 채널 : 교육그룹 연화 @edu-yeonhwa



* 공식 계정을 만들었으나 신규 계정인 관계로 개인 계정으로 업로드 합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