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램(김민재) [476057] · MS 2013 (수정됨) · 쪽지

2023-04-13 18:35:48
조회수 21,483

피램 7개년 기출문제집 판매 시작

게시글 주소: https://profile.orbi.kr/00062678676

판매링크 : https://atom.ac/books/11077/


판매링크 : https://atom.ac/books/11077/



안녕하세요. 피램민재입니다.


피램 7개년 기출문제집 판매 시작했습니다.



일단 너무 늦어서 죄송합니다. 현재 입고일은 최대한 늦게 잡아 둔 것으로, 최대한 빨리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피램 7개년 기출문제집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Daily 구성으로 7개년 기출 완벽 정복 (독서 30일X2지문, 문학 27일X3지문)


-> 단순히 제재별, 연도별, 난이도순 등으로 무성의하게 배열하지 않고, 출제 연도 및 난이도, 제재 등을 모두 조화롭게 고려하여 매일매일 일관된 양의 공부를 할 수 있게끔 구성했습니다. 판매링크에서 자세한 지문 목차를 제시해 두었으니, 확인하시면 이해하실 수 있을 겁니다.



2) 피램의 완벽한 해설과 함께 기출 정복


-> 수능 국어 독학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피램이 직접 작성한 해설지로, 기출문제를 통해 배울 수 있는 것들을 확실하게 익힐 수 있게끔 합니다. 해설편 분량만 약 600페이지(두 권으로 분권)로, 혼자서 스스로 기출을 분석하고 해설을 읽으며 보완하는 것만으로 효과적인 기출분석이 가능하게끔 했습니다.



3) 문제편 / 해설편 개별 판매로 회독 및 셀프 기출분석 가능


-> 피램 7개년 기출문제집은 문제편과 해설편이 따로 판매됩니다. (물론 문제편+해설편 세트도 있습니다.) n회독을 하고 싶으신 분들, 국어 실력이 좋아서 해설이 굳이 필요없으신 분들은 문제편만 구매하셔도 충분한 학습이 가능할 것입니다. 시중 그 어떤 교재보다도 밸런스 있는 Daily 구성이기 때문에, 해설 없이 7개년 기출을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7개년 전 지문을 수록하지는 않았지만, 극소수의 지문을 제외하고 배울 만한 것들이 많은 지문들은 최대한 다 실어 두었습니다. 나머지 지문들은 열심히 공부한 학생들에게 주는 보너스 느낌으로 나갈 것이니, 교재 내에 소개된 교재 구매자 전용 카페에 가입해서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더 빨리 내놓지 못해 죄송합니다. 구매자분들에게 반드시 보답하겠습니다.








rare-#NOT FOUND rare-띵작, 마스터피스 rare-2021 신축년 rare-4스널 라봉이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