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셔 클렌져 리얼 솔직 후기
오전에 오르비에서 상품이 온다는 문자받고 오 클렌져 인가..! 하고 두근두근 하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방금왔네요!
일단 딱 봤을때 색깔은 되게 사이다마냥 청량해보였고 (색은 성능과 전혀 무관하지만..)
열어서 냄새를 맡는 순간..!
머릿속이 아득해졌습니다 뭐랄까.. 음.. 나쁘진 않은데 죽염과 맨솔레담?(그 근육통 있을때 바르는 흰색 약품) 을 섞어놓은 냄새랄까..
다시 맡아봤는데도 정신이 약간 멍해지는 기분이였습니다 (그렇다고 나쁜 냄새는 아님!)
일단 제 피부는 지성인데 지성 전용 클렌져를 쓰면 너무 얼굴이 땡기고 그렇다고 건성 전용 클렌져를 쓰면 얼굴에 기름기가ㄴ남아 있는 것만 같이 느껴지는 그런 알수없는 피부입니다 (그렇다고 복합성은 아님)
일단 손에 약간 덜어서 거품을 내는데 거품은 잘 나지 않더라구요 그 안에 있는 하얀알갱이가 손에서 안터질때까지 문질러주고 볼에서 부터 이마쪽으로 천천히 바르는데..
음.. 생각보다 화한 느낌이 별로 없었습니다
다 바르고 눈을 뜨고 있었는데도 눈 밑에 치약 바른것 보다 덜한 느낌..? 제 체감상은 그랬어요
닦고 나서도 볼부분만 좀 싸한 느낌들고 얼마 있다가 그런 느낌도 사라졌네요..★
근데 짱 신기한건! 클렌져 하고 나면 얼굴 땡기는데 얼굴 땡기는 느낌이 전혀 없드라구요 저같은 알수 없는 피부에 딱 맞는 그런 클렌져 였나봐요..!
그래도 잠깰때 세수하는 겸 해서 쓰기에는 좋은 용도 인것 같아여 ( 진짜 깨고 싶으면 이거 눈두덩이 위에 바르면 직방일듯ㅇㅇ..!)
샘플 주셔서 감사하고 남은 양 잘 쓰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정수환 선생님 수업듣고 도움 많이 받았었는데 어디서 수업을 들을 수 있는지 전혀 알...
내일 얼굴전쟁남
헐 앙대는뎅
눈 밑에 치약 바른것 보다 덜한 느낌..? 쎈데?
혹시 써보셨나요? 써보셨을때 어떠셨어요..? 저는 덜 하다고 생각했는데 다들 엄청 화한 느낌 드셨나봐요ㅠㅠ 피부가 둔해진건가..
헐 태미니...샤이니팬도 아닌데 산 태미니...ㅎ
헐 태미니 마망이신가요 저도 태민이 마망입니다 어서 오기를 기다리는 중이죠ㅠㅠ